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장유 율하 라멘전문점 "켄메이"

by 도화도희 2025. 1. 8.
반응형

1. 김해 장유 율하 라면전문점 "켄메이"

겨울의 추춘 날에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데요 일본라멘의 담백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나서 검색해서 알게 된 이곳은 오픈한 지 얼마 안 된듯합니다. 주말 점심에 방문했는데요 웬걸요 웨이팅이 의외로 많았어요.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는데요 이용해서 음식을 주문하면 순번대기표와 함께 찍힙니다.

 

.

2. 주문메뉴

- 꼬꼬소유멘(간장맛) 

  닭육수에 간장베이스인데요 정통 일본 라멘 맛입니다. 아주아주 담백한 맛입니다.

- 백탕카라이멘(메콤한맛)

  사골육수를 베이스로 메콤한 양념들이 어우러졌는데요 제 입맛에는 메콤한 맛보다는 너무 짰습니다.

  기름기가 아주 많았어요. 아무래도 라멘은 메콤함보다 담백함으로 가야 하나 싶더라고요

  하지만 추가로 시킨 치킨토핑(이름이 기억 안 나네요 ;;)이 아주 담백하고 쫄깃하더라고요

- 교자만두

 만두는 겉바가 아니었는데요 제가 유심히 눈여겨봤더니 조리 시 전열조리기구를 사용하더라고요 아마 이 부분이 요인인 거 같습니다. 겉이 촉촉하고 속도 촉촉해요 맛이 있긴 했는데, 화력조절이 가능한 가스레인지를 사용하지 않아서 발생된 부분인 거 같다는 제 생각입니다.

- 스부타(일본식 탕수육)

이 메뉴는 제가 엄청 기대를 했는데요. 마찬가지로 겉이 바삭하지 않고 속이 질겼어요. 

화력 때문인 거 같습니다.. 소스는 맛있었는데 먼가.. 부족한 느낌이랄까요

보완하면 아주 좋을 듯싶다는 제 생각입니다.

3. 후기

전체적으로 웨이팅이 너무 많았고, 음식 나오는 속도가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표정에서는 친절도가 장착이 되어있지 않았어요. 표정이 원래 그렇다고 화난 거 아니라고 소개글에 적혀있긴 했는데요

전반적으로 무뚝뚝한 느낌이었달까요.

음식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면 한층 성장할 거 같긴 한데 저는 웨이팅 하면서까지 방문할 의사는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장유켄메이 가는 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