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창원 가로수길 맛집 빠렛토
오늘은 이쁘기로 소문난 가로수길에 위치한 규카츠정식, 리소토가 맛있는 빠렛토를 소개하고자 해요. 아!~ 물론 그 외 메뉴도 있습니다만 제가 먹어본 메뉴여야 자신 있게 소개가 되니깐요~ 가로수길에는 양옆으로 메사콰타이아가 심겨있는데요 겨울이어도 쭉쭉 뻗은 나무들이 갈색의 앙상함을 보이는데도 제법 운치가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 길을 무척이나 애정한답니다. 빠렛토는 좌석이 꽤 많아요 그만큼 고객수요가 많다는 증거인 거 같아요. 인테리어가 동서양의 조화도 엿보이고 무척이나 방들이 아담하고 깔끔합니다.
2. 제가 먹은 메뉴는요 이집의 시그니쳐가 아닐까 싶어요
- 규카츠 : 소고기에 빵가루옷을 입혀 살짝 튀긴음식인데요 다시 저희가 고기를 1인화로에 약간 더 익혀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너무 부드러웠고요 함께 곁들인 가락국수국물도 맛있었습니다. 밥 위에 규카츠한점위에 고추냉이 살 짤 올리고 한입 먹는데 그냥 아주 행복충만이었어요
- 매운크림 수플레 : 개인적으로 매운맛을 좋아하는 저는 이거다 하면서 주문했죠. 밥 위에 계란흰자를 머랭으로 쳐서 구운 걸 살포시 올려놓았는데요 제가 요거는 인터넷에서 짤로 본 계란 요리 중 하나이기도 한데, 신기하게 본 기억이 있는데 실제로 보니 그 비주얼이 탱글탱글 더 신기하더라고요 우선 흰자는요 그냥 솜사탕입니다. 입에서 사르르 눈처럼 녹아요 오믈렛양념은 한입에 반했습니다. 약간 맵긴 한데요 그래서 더 맛있었어요
- 멘보샤 : 요건 제가 좋아하는 음식인데 사이드에 있더라고요 6 pcs 나온 거 같은데, 나쁘진 않았지만 요게 주메뉴가 아니다 보니 역시 멘보샤는 잘하는 중국집으로 가는 게 좋을 거 같아요.
3. 후기
요즘은 주문이 태블릿으로 깔끔하게 하는 곳이 많은데요. 터치해서 바로 주문하면 아주 간편한 거 같아요 파레토도 그런 시스템인데요 직원호출이나 추가주문도 즉각 즉각 반응이 옵니다. 분위기도 너무 좋고 가는 길도 이쁠고 창원가시면 데이트하기 좋은 곳인거 같아요. 주차는 근처 길에 하셔도 될듯합니다.